콘텐츠

ATnow는 스토리 콘텐츠에 대한 감각을 익히게 해드립니다.

디지털콘텐츠는 ICT, 문화, 예술, 관광, 여행, 일상분야 그리고 소비자와 연결이 되는 접점마케팅이 중요시되는 온라인 환경에서 더더욱 가치를 발휘하게 됩니다.
쇼핑몰운영과 판매에서는 1차산업에서 2차, 3차 그리고 6차산업의 융복합시대를 매개할 수 있는 기초적인 부분이 콘텐츠로 대변되고 있습니다.
콘텐츠의 가공의 시작이 아니며, 스토리로 출발된 이야기를 개별의 産品과 매칭되어 감성에 소구하며 공감과 공유를 할 수 있어야 진정한 콘텐츠라 할 수 있습니다.  튼튼한 이야기는 강력한 스토리 라인을 형성 할 수 있으며, 콘텐츠 마케팅을 기획, 운영하게 됩니다.
콘텐츠는 잘 만들어져 플랫폼에 탑재되어 본연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전개될 수 있으며, 효과를 증대할 수 있게 됩니다.
플랫품콘텐츠 홍보마케팅의 흐름은 대단히 빠르게 혁신되고 융복합되어 새로운 가치와 場을 생성하고 소멸되어 강력한 패러다임을 형성합니다. 현재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이 중심이 되어 왔던것이 포털의 네이버 그리고 검색의 구글이 중심을 형성하고 있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채널이 플랫폼마케팅으로서 소구 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핵심은 변하고 있나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